[캐릭터] 켄토 카나미

Posted 2007. 10. 10. 09: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란스6버젼. 전국란스에서는 좀더 이목구미가 확실해져서 더 미인이 된다)


켄토 카나미

리아 직속의 닌자 카나미. 고아로 버려져 있던 것을 리아가 데리고 와서, 그후 리자스 성에서 닌자로 컸다고 한다. 리아를 생명의 은인이자 절대적 충성을 바치는 주군으로 여기고 있다.

사실 란스 1에선 이름없는 여자 닌자였을 뿐이다.; 대사도

[이번 사건에서 손을 떼라!!]

같은 것 밖에 음따. -_-;;;; 정식으로 이름이 생긴 것은 란스 3 부터이다.

카나미. 란스에 말려 인생이 꼬인 대표적인 케이스. 이 불쌍한 여자닌자(쿠노이치)의 모든 불행의 원인은 모시고 있는 주인이 란스 빠순이라는 것이다. ㅠ_ㅠ

리자스의 정치로 일이 바쁜 리아는 란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자세히 알 턱이 없다. 그래서 란스 감시역으로 보내는 것이 이 카나미. 리아 대신 란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어떤 여자와 러부리이~ 하는 지 일일이 기록해서 보고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숨어서 감시만 했다가는 란스에게 들켰을 때(...아무리 닌자라지만 여자!!에 반응 하는 란스님의 육감을 피할 수는 없다) 리아가 된통 혼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리아는 머리를 쓴다.

리아: 카나미!! 가서 란스님의 힘이 되어드리렴!!

이래서 이 불쌍한 쿠노이치는 사상최강의 귀축전사 란스가 시키는 대로 다 해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주군의 명령이니까. ㅠ_ㅠ 예를 들면...

란스: 읔... 저 건너편으로 가야되는 데 다리가 끊어져 있잖아. ㅠ_ㅠ
시일: 란스님, 건너편에 다리를 놓는 장치 같은 게 있어요.
란스: (콰직) (빡!! - 시일 머리 후리는 소리) 바보냐!! 저쪽에 있으면 무슨 수로 다리를 놓냐고!!
시일: ㅠ_ㅠ
란스: ... (번쩍) 카나미. 너 닌자지.
카나미: ... 말해두는데, 이 계곡은 내가 뛰어넘을 수 있는 거리가 아니야.
란스: 음. 좋아. 그럼 이자리에서 카나미의 멀리뛰기 신기록을 갱신하는 거다.
카나미: 엨!!!!! 말도 안돼!! 나보고 죽으라고!!!!
란스: 괜찮아. 기합과 근성이면 어떻게든 된다.
카나미: (콰직)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말아!! 이런 일 내가 알 바 아니야!
란스: 호오. 내 말을 안듣다니. 리아의 명령을 무시할 셈이구먼. 좋아좋아. 맘대로 해. 대신 난 리아한테 일러야지~~. 잇힝~
카나미: ...... ㅠ_ㅠ 뛰면 되잖아!! 뛰면!!
란스: 좋아. 가라!! 카나미!!!!!!!

카나미: 이이이이이~~~~~~, 귀추우우우우우우우욱!!!!!!!!!!!!!!!!

나레이션: 카나미는 란스에의 분노를 무기삼아 점프하여 카나미 신기록을 갱신하였다.


이 정도 일은 그나마 닌자의 일다우니까 그렇다고 치자. 그런데 가끔은...

란스: 카나미~ 리아한테서 편지가 왔다아~ 천장 밑에 있지? 내려 와 봐.
카나미: 리아님한테서??
란스: 어디 보자. 다알~링에게. 건강하십니까? 리아는 건강합니다. 리아가 일이 바빠서 가질 못하니 대신 카나미를 데리고 놀아주세요. 놀이기구도 함께 보냅니다.
카나미: !!!!!!!!!!!!!!!!!!!!!!!!!
란스: 오오~~ 역시 리아!! 이 최고급 SM 용구는!!!!

카나미: 싫어어어어어어어어어~~~~~~~~~~ ㅠ_ㅠ


이렇게 닌자로서의 의무에(...) 충실한 카나미이지만 사실은 평범한 여자 아이들처럼 이뿐 옷 입고 쇼핑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것을 꿈꾸는 일면도 가지고 있다. 고된 닌자로서의 의무와 수행에 쫓겨서 그런 생각을 지우기가 일쑤이지만 말이다. 그런 카나미에게 첫 경험이 란스라는 건... -_-;;; 뭐, 란스님이 자기 여자에게는 상냥한 일면이 있기 때문에(...구라구라구라구라) 가끔 힘들어 하는 카나미를 받아주기도 한다. 어디까지나 가끔이라서 문제지. 가끔. 아아아아주 아주 가끔.

이런 닌자 카나미이지만 기능레벨 1인 닌자이기 대문에 그다지 뛰어나다고 말할 수는 없다. 게다가 재능한계도 그리 높지 않다. 전투에서는 빠른 몸놀림을 이용해 활약하기도 하지만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처지는 공격력 때문에 많이 힘들어하는 편.

또한 역사에 실재한 쿠노이치의 본래 역할인 러부리이이~~ 테크닉을 통한 첩보활동은 훈련을 받지 않은 모양이다. -_-;;;;

* 나중에 알아 본 결과, 카나미는 [쿠노이치]가 아니라 [닌자]로서의 수련만 받았다고 한다.


----------------------------------



페리스와 함께 란스 2대 안습캐릭터인 카나미
확실히 비교해보면 란스6이전 까지만 해도
양쪽 다 안습캐릭터정도였지만....
란스6에선 페리스가 심각한 이야기가 벌어져서
가장 불행한 캐릭터로 전락합니다...